청도의 숨은 보석을 찾아서...제2기 청도군 SNS홍보단 팸투어 실시
청도의 숨은 보석을 찾아서...제2기 청도군 SNS홍보단 팸투어 실시
  • 대구경제
  • 승인 2018.12.14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4일 청도군 관내 일원에서 제2기 청도군 SNS홍보단 하반기 팸투어를 개최했다.

 

제2기 청도군 SNS 홍보단은 총50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지난해 1월 발대식을 갖고 2년의 임기동안 단순 활동이 아닌,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정보전달과 청도군정에 대한 홍보역할을 수행하며 정책제안 등을 통해 군민과의 소통 활성화에 교두보 역할을 담당해왔다.

이번 팸투어는 홍보단원의 청도군 역사와 문화관광자원에 대한 한층깊이있는 이해를 돕고 새로운 관광명소를 직접체험해 보고 홍보하기위해 기획됐다.

지난 3일 준공식을 가진 농산물가공센터 라운딩을 시작으로 청도읍성복원현장, 청도수제맥주판매장, 천연염색전시판매장, 청도박물관, 한국코미디타운 등 관내투어를 통해 체험하고 견학하며 청도군 홍보 단원으로서 내실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제2기 청도군 SNS 홍보단 팸투어를 통해, 우리 고장의 관광자원을 직접 체험하고 교감하여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SNS를 통해 대내외에 제공함으로써 청도군에 대한 관심유발과 관광객 유치, 인구유입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청도군SNS홍보단원으로서 애향심과 자긍심을 갖고 한국을 넘어 전세계로 이어진 소셜네트워크 창구의 최일선에서 청도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문화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데 노력해온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이달 말 임기가 만료되는 제2기 청도군SNS홍보단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