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북부보훈지청 - 한국전력공사 경북본부‘따뜻한 보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북북부보훈지청 - 한국전력공사 경북본부‘따뜻한 보훈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강원탁 기자
  • 승인 2019.03.0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4일 월요일 오후 3시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보훈대상자의 영예로운 노후생활을 위한 따뜻한 보훈 활성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한국전력 경북본부(본부장 박정석)는 매년 호국보훈의 달 저소득 국가유공자 및 유족에 대한 후원 및 전기안전 점검을 지원하고 있으며, ‘18년 특화사업인 나라사랑 보은활동’을 통하여 지역의 독립유공자 후손 맞춤형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 경북북부보훈지청과 한국전력공사 경북본부는 오늘의 업무 협약식을 통하여 지역의 독립유공자 후손들에 대한 더 나은 맞춤형 지원 확대, 저소득 보훈가족에 대한 후원 등을 통한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을 약속하였다. 김상출 경북북부지청장은 “한국전력 경북본부의 안동지역 독립유공자 후원 지원을 위한 한전 섬김이 사회봉사단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더 큰 지원확대를 위한 따뜻한 동행을 만나 든든하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 한편, 경북북부보훈지청은 국가보훈 대상자에 대한 사회적 예우풍토 조성과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