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이용객, 한방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세요!
동대구역 이용객, 한방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세요!
  • 대구경제
  • 승인 2019.03.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대구역 4번출입구 ‘메디시티 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 한방차 무료시음

▸ 지역 우수․인기한방제품 10~15% 상시 할인 판매

대구시는 동대구역 이용객들을 위해 ‘동대구역 메디시티 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 대구 판매장)’에서 건강에 좋은 한방차 무료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메디시티 판매장에서는 열차를 기다리는 동대구역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계절별 전통 한방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간이탁자와 의자를 비치하여 지역에서 만든 한방제품을 구경하면서 잠시라도 쉬어갈 수 있도록 미니 휴게공간(동대구역 4번출입구 앞)을 마련했다.

○ 쌍화차 외에도 미세먼지에 효능이 있다고 하는 ‘미소차’ 도 시음해 볼 수 있으며, 한방건강음료(파우치형)는 저렴한 가격에 아메리카노 커피처럼 간단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공한다.

□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www.dghanbang.com)은 361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 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특화몰로서, 대구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 약령몰에서 주문 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동대구역 메디시티 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에서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10~15%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할인 판매중이다.

○ 메디시티 판매장에는 지역의 우수 한방제품 23개업체 180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한번 구매 후 재방문 고객이 60%를 넘을 정도로 호응도가 좋은 편이다.

○ 지역 한방제품 구매는 약령몰 홈페이지 및 메디시티 판매장(동대구역 4번출입구 앞)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053-254-1951)로 하면 된다.

□ 곽갑열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지난 설명절 할인행사시 약령몰 및 메디시티 판매장 매출액이 50%정도 증가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이번에 마련한 미니 휴게시설 및 한방차 무료시음 행사를 통해 동대구역 이용객 및 시민들이 약령시 우수한방제품에 더욱 친숙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