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야당 대선후보 5명 "황교안 오세훈 유승민 안철수 홍준표"
차기 야당 대선후보 5명 "황교안 오세훈 유승민 안철수 홍준표"
  • 대구경제
  • 승인 2019.04.06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현 TV홍카콜라 주인공)가 차기 야당 대선후보군으로 황교안 대표와 본인을 포함해 오세훈 전 서울시장, 유승민 바른미래당 의원, 안철수 전 의원 등 5명으로 지목했다.

홍 전 대표는 5일 매일신문 방송인 야수와 미녀TV 속 '토크 20분'에 출연해 속시원한 콜라 발언을 쏟아냈다.

홍 전 대표는 "보수는 갑자기 인물이 튀어나오지 않는다"며 "99%, 이 다섯 중에 한 명이 보수 대표 대권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차기 총선과 대선에서 페어플레이 승부를 펼칠 것을 선언했다.

"황교안과 홍준표가 자유한국당 대선 경선에서 멋진 한판 승부를 벌이는 시나리오는 국민들이 보기엔 빅매치가 될 것입니다."

홍 전 대표는 "현 문재인 정권의 국민 기만이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며 "위장 평화공세와 경제 파탄으로는 절대 국민들의 마음을 얻을 수 없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이와 함께, 그는 방송 녹화 말미에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유일하게 자유한국당을 지켜준 대구경북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그 굳은 표심을 발판으로 다음 총선과 대선을 기약할 수 있게 됐다"고 TK지역민들에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야수와 미녀TV 속 '토크 20분' 제1부 '홍준표의 소신과 솔직함'은 10일(수) 오후 5시에 배포되며, 제2부 '반전매력남 버럭 홍카콜라'는 11일(목) 늦은 오후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