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차 대구지구JC 회원대회 성료.
제37차 대구지구JC 회원대회 성료.
  • 박용
  • 승인 2019.06.0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지구청년회의소(회장 오석현)가 주최하고 대구수성JC(회장 이영민)가 주관한37차 대구지구JC회원대회8일 성황리에 마쳤다.

대구지역 각 로컬회장이 입장을 하고있다.[2019.06.08]
대구지역 각 로컬회장이 입장을 하고있다.[2019.06.08]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열린 회원대회에는 장승필 중앙회장을 비롯한 해 중앙임원 및 이상길 대구시행정부시장 배지숙 대구시의회의장, 강은희 대구시교육감과 대구 15개 로컬JC회원,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업 하나되는 세상을 꿈꾸는 청년들의 사업실천을 다짐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대구지구JC와 함께하는 서..(서고.걷고,달리고)대회를 시작으로 다문화 체험부스. 합동결혼식, 본대회, 축하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실시됐다. 이날 청년대상수상은 이한희(대구시 자치행정과),임혜영(대구시교육청 총무과),김정호(대구지방경찰청 정보과)가 각각 수상했다.

또한 대구시장표창은 남영석 내무부회장을 비롯해, 이민정 외무부회장, 박한진 재정담당이사 가 표창 받았다., 대구시의회 의장상은 이인성 대구달서JC회장과 김경철 북대구JC회장,박장필 대덕JC회장이,대구지방경찰정장 상은 박찬익 재정실장, 추홍선 대구JC 회장, 조재봉 강북JC회장이, 대구교육감상은 이성훈 감사,김동규 감사 ,박호근 중대구JC 회장이 각각 수상했다.

오석현 지구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자기 개발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 특히 대구지역 시민의 건강과 복지증진 및 소외계층과의 교류를 통하여 희망을 주는 JC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