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대구시 홍보브랜드담당관 권기동 전 YTN TBC 기자
신임 대구시 홍보브랜드담당관 권기동 전 YTN TBC 기자
  • 강원탁 기자
  • 승인 2019.06.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경일고 출신 권 담당관 "공감소통플랫폼을 마련하는데 힘을 쏟겠다”

대구시는 개방형직위인 홍보브랜드담당관에 권기동 전 와이티엔(YTN)기자를 내정했다.

권기동

 

권 내정자는 숭실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와이티엔(YTN) 1기로 입사해 티비시(TBC)대구방송 개국 사원으로 몸담았다. 경북대학교에서 언론홍보학 석사를 취득, 계명대 경북대 등에서 방송제작 등과 관련 강의를 하기했다. 현재는 홍보기획사인 ‘온(ON)프로덕션’ 대표를 맡고 있다.

대구시 홍보브랜드담당관은 2014년 개방형직위로 지정된 후 그동안 외부와 내부에서 각각 한 차례씩 임용된 바 있으며 홍보행정계획 총괄‧조정, 시정 및 시책 홍보, 시정홍보 영상물 제작 및 홍보, 홈페이지 운영‧관리, 도시브랜드 정책 개발 및 홍보에 관한 업무를 주로 한다.

권 내정자는 이번 홍보브랜드담당관 선발심사에서 소통과 혁신을 이룰 수 있는 ‘공감소통플랫폼’을 마련하겠다는 포부와 공공과 민간 플랫폼을 활용한 투트랙 홍보 전략, 관광·경제·교육·행정 등 각 분야별 세부 추진전략 제시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2020년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맞아 그 어느 때 보다 대구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각인시킬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됐다.

권기동 신임 홍보브랜드담당관은 “이미 잘 마련돼 있는 대구시의 홍보시스템에 25여 년 간 다양한 분야에서 익히고 배운 홍보 경험을 보태 시민들이 함께하는 공감소통플랫폼을 마련하는데 힘을 쏟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