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한국장학재단,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 대구경제
  • 승인 2019.12.11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이벤트 블로그상 수상

정보 전달을 넘어 학생이 직접 참여하고 공감 할 수 있는 콘텐츠 확대

한국장학재단(이사장 이정우, 이하 ‘재단’)은 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블로그 및 카페 부문의 최우수 이벤트 블로그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시상을 마치고 손영창 한국장학재단 국민소통부장(왼쪽 5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며,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등에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등 관련하여 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 되고 있다.

재단은 SNS를 통해 정보 전달을 넘어 수요자가 직접 참여해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 및 제공하고, 사회적 가치 코너를 신설하여 사회적 기업과 학생이 참여한 연계 활동을 소개하여 홍보 해왔으며,

지난 2012년에는 광고 및 공익캠페인 부문에서, 2013년, 2015년, 2018년엔 전자사보 부문, 2017년에는 웹사이트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손영창 재단 국민소통부장은 “SNS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