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단체 ‘예술로’, 6개 기관과 예술 확산 공동협력 협약 체결
공연예술단체 ‘예술로’, 6개 기관과 예술 확산 공동협력 협약 체결
  • 지근영 기자
  • 승인 2020.03.2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공연예술단체 예술로는 20일 오전 10시 예술로 사무실(대구 중구 명덕로 177, 2층) 에서 대구경북 지역 6군데 문화예술기관과 문화예술 확산을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참여 기관들은 긴밀한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하고 대구경북의 문화예술 확산을 위해 공연문화예술, 문화예술교육, 강의형 컨텐츠 사업 추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을 맺은 6개 기관은 FG뮤직컴퍼니(뮤지컬, 음악 제작), 아트플래닛(샌드아트, 레이져, 마술 등 퍼포먼스 공연), 라온스튜디오(영상사진 컨텐츠 제작 및 카달로그 디자인), 지디자인(무대 디자인 및 제작 설치), 러브웰(홍보 디자인), CULTURE FACTORY AZIT( 연극, 뮤지컬 음악제작)이다.

이번 협약으로 예술단체 간 협력을 통해 문화예술을 확산하는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예술로 대구지부 이효정대표는 ‘더욱 풍부한 지역 기반의 인적, 물적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으며, 양질의 문화예술 컨텐츠를 개발연구하고 실연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의 시민들에게 다양하게 문화예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예술로는 대구지부와 경북지부가 있으며 폭넓은 장르와 융합하여 음악극, 연극, 뮤지컬, 청소년 창작연극, 교육연극 등 특색 있는 공연과 더불어 관객을 넘어 찾아가는 교육프로그램, 각종 대회와 연극제 등에 참여하여 공연예술의 다양화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활동으론 2019년 연극 덕일제과 사람들,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뮤지컬 떴다 원더걸을 공연했으며, 2020년 상반기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공연 및 교육 문의는 예술로 홈페이지 http://yesulr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사무실은 대구 중구 명덕로 177,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