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6일 영천팔레스 무상급식 봉사활동
한국도로공사 6일 영천팔레스 무상급식 봉사활동
  • 대구경제
  • 승인 2018.09.06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본부장 김진광)는 9월6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영천팔레스 120여명을 대상으로 무상급식 봉사활동 ‘ex-food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 이날 행사는 지난 3월23일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와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대구경북관내 우수휴게소인 건천(서울)휴게소와 사단법인 사랑해밥차가 함께 참여하였다. 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사회봉사활동을 총괄 진행하고 건천휴게소는 대표음식 ‘불고기 덮밥’과 조리사를, (사)사랑해밥차는 이동식 밥차 및 조리시설을 지원하였다.

* 사단법인 사랑해 밥차는 지난 2004년부터 대구시 두류공원 일대에서 정기적으로 무상급식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로, 2015년 대구시 자원봉사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 ‘ex-food 행복나눔’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휴게소에 대한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국민행복의 염원을 담은 기업이념을 널리 알리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

□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관계자는 “ex-food 행복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민행복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공사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