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기름, 양잠가공품 예천 특산품 주목
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기름, 양잠가공품 예천 특산품 주목
  • 박덕근 기자
  • 승인 2018.09.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제3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지역우수 관광자원을 홍보했다.

 

군은 이번 관광박람회에서 지역의 다양한 관광 자원과 함께 삼강주막 나루터 축제, 예천농산물대축제 등 주요 축제를 도시민들에게 홍보하며 관광객 유치에 노력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예천군 홍보부스에서는 ▲지역 축제 및 주요 관광명소 안내 ▲다국어 관광홍보물 배부 ▲지역 농․특산물 전시․시식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방문객 및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특히, 관광 홍보와 아울러 참기름, 양잠가공품 등 지역의 대표 특산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구입처를 안내하는 등 농산물 시장 판로 개척에도 힘쓴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박람회에 참가한 예천군 관계자는“우리 지역의 다채로운 관광 자원과 축제, 지역 특산품 등을 적극 홍보하여, 보다 많은 관광객이 예천을 찾아 지역 경기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인바운드(In-bound), 아웃바운드(Out-bound) 및 국내여행을 아우르는 국제 관광 박람회로서 국내 지자체와 해외 관광청, 국내․외 여행 관련 업체 등을 포함하여 450여 개 참가 부스 규모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