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 사진 공모전 체험 행사
유채꽃 사진 공모전 체험 행사
  • 대구경제
  • 승인 2017.04.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채꽃 사진 공모전 체험 행사

경산시사회적기업

경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는 19일 하양읍 금호강변 유채꽃단지에서 올바른 먹거리와 자연, 아동 사랑을 주제로 한 유채꽃 사진 공모전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두꺼비학교협동조합, ㈜유스마일, ㈜다드림교육지원센터 등 경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 3개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유채꽃 공모전 사진 전시, 사회적기업 친환경 생산품 홍보·전시·판매 및 영유아 아동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 행사로 진행됐다.
사회적기업은 고용노동부 인증 기업으로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생산품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지역에는 12개의 사회적기업이 있다.
경산시사회적기업 두꺼비학교협동조합 김은영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사회적기업 홍보 및 생산품을 알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유채꽃 향기 가득한 이곳 금호강변에서 지역의 아동들과 사회적기업이 함께 어우러져 친환경 체험행사를 진행하는 모습이 한폭의 그림과 같은 모습이었다"며, "앞으로 사회적기업이 더 많이 활성화 되어 주민의 삶의 질이 높아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 관심과 지원을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