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환경미화원 신규채용
2016년 환경미화원 신규채용
  • 대구경제
  • 승인 2015.11.1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환경미화원 신규채용

24일부터 26일까지 원서교부 및 접수

대구 남구청이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미화원 5명을 공개 채용한다.
원서교부 및 접수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이며 체력실기시험은 29일, 최종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22일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및 원활한 현장 청소를 위해 정년 등의 사유로 결원이 예상되는 인력을 충원하고자 실시되며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공개경쟁으로 치러진다.
응시자격은 시험공고일 현재 남․여 연령이 만18세 이상으로 주민등록상 주소가 대구광역시 남구로 되어 있어야 하며, 당해 시험의 면접시험 최종 예정일까지도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대구광역시 남구로 되어 있어야 한다.
합격자는 1차 체력실기시험, 2차 서류심사, 3차 면접시험을 거쳐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된다. 특히 업무 특성상 1차 체력실기 시험과목에 모레마대 상차 및 메고 달리기와 윗몸일으키기 과목이 포함된다.
응시자는 응시원서 등 관련서류를 남구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남구청 녹색환경과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임병헌 남구청장은 "남구의 환경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가꾸는 위한 최일선에서 일하게 될 환경미화원을 뽑는 만큼 건강한 체력은 물론 봉사정신이 투철한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