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LH 대구경북지역본부장 취임
이재용 LH 대구경북지역본부장 취임
  • 대구경제
  • 승인 2022.01.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 소통, 상생의 LH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재용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이 1월 3일 취임식을 갖고 업무를 시작했다.

□ 이 신임 본부장은 경북 출신으로 1990년 대한주택공사에 입사한 후 미래발전기획단 부장, 산업단지처장, 도시재생계획처장 등 공사 내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 이 본부장은 3일 취임사를 통해 ▲청렴하고 안전한 조직 구축 ▲소통하고 배려하는 기업문화 조성 ▲정부 정책사업의 적극적인 수행 등 경영 기조를 선언했다.

□ 특히 최우선 과제로 국민신뢰 회복을 위한 청렴하고 공정한 본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하며, 이를 위해 지속적인 현장 순회 교육과 현장 소통을 통한 청렴한 조직문화 구축 의지를 거듭 밝혔다.

□ 또한 “직원들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하여 본부장이 먼저 열린 마음으로 적극 소통하며 솔선수범하겠다”며 “처장님과 부장님들께서도 직원들과 수시로 소통하여 경영목표를 함께 완수해 나가자”고 주문하였다.

□ 지역현안에 대해서는 대구경북지역 18곳 기초지자체가 인구감소지역으로 지정되어 소멸 위기와 도심공동화 현상과 관련하여 사회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지역맞춤형 사업을 모색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마지막으로 이 본부장은 “대구경북 내 지자체와의 협력강화를 통해 주거복지, 도시재생사업 활성화 및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하겠다”며 “일자리 창출 및 사회공헌활동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전략을 수행하여 지역 상생협력의 기반을 마련하고 지역주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LH가 되도록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며 부임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