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5개 다문화단체 임원 강성환후보 ‘내 삶을 바꿀 첫 번째 군수’ 지지
달성군 5개 다문화단체 임원 강성환후보 ‘내 삶을 바꿀 첫 번째 군수’ 지지
  • 박용 기자
  • 승인 2022.04.2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성군 5개 다문화단체 임원 20여명은 지난 24일 강성환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내 삶을 바꿀 첫 번째 군수’로 강성환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한국다문화 체육회·다문화 협동조합·다문화 방범순찰대·필리핀교민회 해피글로벌센터·다문화 복지회가 참여했다.

다문화 단체를 대표해 한국다문화 체육회 협회장(이용대)은 “늘 한결같이 솔선수범하는 강성환 예비후보의 모습은 우리들에게 긍지와 희망을 심어줬다. 다문화인들이 차별받지 않는 사회를 희망하며 강성환 예비후보가 내 삶을 바꿀 첫 번째 군수로 판단돼 지지하게 됐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또 “다문화인들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에서 겪는 문제를 가장 적극적으로 잘 해결할 군수로 강성환 예비후보가 최고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들은 강 예비후보와의 면담을 통해 다문화 가정의 어려움을 토로하며 현실적인 대책을 요구하면서 “우리 다문화 가족들이 달성군에서 잘 정착해 한국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나갈 수 있도록 더 좋은 정치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