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대구FC티켓 550장! ’
단 하루! 대구FC티켓 550장! ’
  • 대구경제
  • 승인 2022.09.13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 ‘창립55주년 기념’ IM뱅크 쿠폰함 대구FC 입장권 선착순 증정 이벤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창립55주년을 기념하고, IM뱅크 쿠폰함 활성화를 위해 9월14일(수) 단 하루 IM뱅크 쿠폰함에서 대구FC경기 티켓을 선착순 무료 배포하는 ‘대구FC DGB대구은행 스페셜데이 축구티켓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는 10월7일 창립 ‘55주년’을 맞는 DGB대구은행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550명’의 고객들에게 티켓을 배포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DGB대구은행의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는 IM뱅크 앱에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다양한 혜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DGB대구은행 및 다양한 제휴 플랫폼 혜택을 고객이 일일이 직접 챙겨야 했던 불편함에서 착안해 다양한 종류의 쿠폰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다운받거나 제휴처로 직접 이동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외화 현찰 환율우대’(DGB대구은행), ‘대구BC카드 마이태그 할인’(BC카드), ‘대구광역시 아이사랑 바우처’(대구광역시) 등이며, 금번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14일 오후 3시부터 IM뱅크 앱 로그인 후 선착순으로 대구FC표를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의 경기는 9월18일 일요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최되는 대구FC와 FC서울의 오후3시 경기 2매로, 쿠폰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은 당일 대구은행 부스에서 쿠폰함의 전자 쿠폰을 보여주고 종이 티켓으로 교환 받은 후 입장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DGB대구은행 모바일 이동점포가 설치되어 게임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대구FC의 메인 스폰서인 DGB대구은행이 지역민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스포츠 문화 행사의 장이 될 전망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상품, 이벤트 쿠폰 등을 전자지갑에서 꺼내 쓰는 것처럼 고객 편의를 제고한 IM뱅크 쿠폰함을 이용한 본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창립 55주년을 맞은 DGB대구은행은 이처럼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를 편리한 금융 서비스와 결합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