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채비ON 별밤 페스티벌 개최
구미시, 채비ON 별밤 페스티벌 개최
  • 대구경제
  • 승인 2023.05.18 12: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항공원 잔디밭 모기장 음악회 열려
7일(수) 오후 7시 구미시 산동읍 우항공원 잔디밭에서 열린 ‘채비ON 별밤 페스티벌’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7일(수) 오후 7시 산동읍 우항공원 잔디밭에서 강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제원) 주관으로 청소년 가족과 함께하는 ‘채비ON 별밤 페스티벌’을 열었다.

청소년의달을 맞아 가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가족의 소통과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하고 10월 개관 예정인 강동청소년문화의집의 별칭 공모에서 선정된 ‘채비ON’을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가족과 함께 공원에서 즐기는 가족형 축제다.

‘채비ON 별밤 페스티벌’은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 천무 응원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구미시 청소년참여위원회 김민지 청소년의 개회 선언, 강동청소년문화의집 별칭 공모 당선작과 이벤트 응모작 시상과 청소년 동아리 공연, 샌드아트, 버블쇼, 퓨전국악, 전국노래자랑 구미시 수상자 초청 공연, 이벤트 게임 등으로 진행되었다.

‘채비ON 별밤 페스티벌’에는 구미시에 거주하는 청소년(아동) 포함 가족 중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구글폼을 통해 신청된 137가족 500 여명이 참가했으며, 참가한 가족에게는 사용했던 원터치 모기장을 기념품으로 증정하였다.

참가한 가족은 우항공원의 넓은 잔디밭 위에 쳐놓은 원터치 모기장 안에 돗자리를 깔고 누워 별밤의 신선한 공기와 맛있는 간식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기며 가족의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5월 청소년의 달에 청소년과 가족들이 별 내리는 우항공원 잔디밭 모기장 안에서 감자, 고구마 등 간식을 즐기며 청소년 문화를 즐기는 이채로운 축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슈슈 2023-05-18 16:23:05
행복한 페스티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