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헌의 무모한 도전” 출판기념회 성황리에 개최
서헌의 무모한 도전” 출판기념회 성황리에 개최
  • 대구경제
  • 승인 2023.09.05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와 지역의 미래를 위해 더 큰 열정을 바치겠다”고 밝혀

지난 2일 오후 대구 중구 엘디스리젠트호텔 7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서재헌의 무모한 도전’ 출판기념회(사진)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출판기념회에는 이승천 한국장학재단 상임감사, 권택흥 민주당 달서갑 지역위원장, 남칠우 전 민주당 대구시당위원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내빈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강기정 광주시장, 조응천, 박주민, 장경태, 이재정, 서상교, 홍성국, 전재수, 김회재, 홍익표 박용진. 최혜영 국회의원 등은 영상축사를 보내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하였다.

이 날 출판기념회는 4시를 시작으로 "써니텐의 줄넘기 축하공연"과 함께 저자 서재헌 위원장의 저자와의 대담, 서재헌 위원장의 퀴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서재헌 위원장은 직접 마이크를 잡고 가사를 개사한‘말하는대로’노래를 부르는 등 행사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서 위원장은 출판기념회를 통해 “책의 이름을 무모한 도전이라 지었지만, 이제껏 서재헌이 걸어온 역정은 결코 무모한 도전이 아닌, 대구와 지역을 바꾸는 무한한 도전이었다”고 강조하며, “대구와 지역의 미래를 위해 더 큰 열정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 두 번째로 9월 18일 월요일 오후 4시, 국회박물관 강당에서 서울 장경태 최고위원과 함께 하는 북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