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헌의 무모한도전' 북콘서트 서울 여의도에서 개최
'서재헌의 무모한도전' 북콘서트 서울 여의도에서 개최
  • 대구경제
  • 승인 2023.11.2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지역에서 구청장 총선 시장 선거에 연거푸 낙선한 서재헌 더민주전국혁신회의 대변인 겸 청년위원장(대구 더불어민주당)이 오는 12월 4일 월요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박물관 강당에서‘서재헌의 무모한 도전’북콘서트를 개최한다.

 

현장에서 책판매가 없는 이번 북콘서트는 이해찬 전 당대표 시절 저자와 함께 대변인단에서 인연을 맺은 이해식(서울강동구을) 국회의원과 대구시장 후보시절 후원회장을 맡았던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의 주최로 내외빈 축사 및 영상 감상, 책 소개, 도전에 관한 토크콘서트 등으로 안귀령 상근부대변인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씨는 "이날의 행사가 각자의 위치에서 도전한 삶의 의미를 공유하며 의미 있는 도전의 동기부여뿐만 아니라 내년 총선에서도 청년 및 신인들의 도전과 그 도전의 문턱을 낮추고 응원하는 현장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저서는 이재명 민주당 당대표를 비롯해 박광온 전) 원내대표, 임혁백 고려대 명예교수 등 각계 각층의 리더들의 추천사가 실려 눈길을 끌었다.

서재헌 저자는 대구에서 태어나 계명대 학사, 고려대 정책대학원 경제정책학 석사를 졸업하고 영국 스트래스클라이드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MBA과정을 마쳤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시절 경기신용보증재단 경영기획본부장 및 대우증권 근무등 실물금융전문가의 길을 걸었으며, 현재 더민주전국혁신회의 대변인도 수행하고 있다. 2018년 민주당 대구동구청장, 2020년 민주당 대구동구갑 국회의원 2022년 민주당 대구시장 후보로 출마했지만 모두 2위로 고배를 마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